금융시장 기획조사 활용방안

  1. 01

    종합 기성 보고서
    Ready-made Report

    • 기획조사 결과를 분석한 범용적 보고서
      (조사회사 기획 하에 독립적으로 작성)
    • Web-Report 제공으로 자료 활용성 증진
  2. 02

    맞춤형 분석 서비스
    Customized Analysis

    • 고객사 별 차별적 욕구에 따라 기획조사를 재분석한 보고서 제공
    • 고객사 내부 이슈에 대해 다각적인 접근 가능
      ex) 차별적 기준에 의한 시장세분화, 고객 헌신도 진단 및 원인분석 등
  3. 03

    일반 마케팅조사
    Ad-hoc Research

    • 기획조사와 별개의 독립적인 이슈에 대한 조사
    • 별도 조사의 설계, 가설 수립 시 기획조사의 풍부한 자료 활용
    • 기획조사 Knowledge DB에 기초하여 효율적, 과학적인 조사 접근이 가능
  4. 04

    후속조사의 진행/연계 분석
    Follow-up Research

    • 기획조사 결과의 재분석 외 추가적인 조사가 수행되는 리서치 서비스
    • 기획조사 재분석 후 미결 과제에 대한 추가 대응
      ex) 인터넷 뱅킹 이용 불만족자 대상의 상세 원인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