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조사

NICE R&C는 다양한 정성 조사 기법을 보유하고 있으며, 클라이언트에게 최상의 정성 조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TrendtellerSM
(메가트렌드 x 관심영역)

메가트렌드가 선택된 관심 영역(시장)에서 어떤 형태로 해석/구현/변형/재생산 되어 나타나는지 분석하고, 관심 분야 안에서 보다 효과적/사실적으로 살펴볼 수 있도록 하는 분석 방법입니다.

Street TrackerSM
(타운와칭 모듈)

특정한 장소의 특징을 살펴 Contemporary filed trend 분석하는 방법론입니다.

Life Context FinderSSM
(홈 다이어리 모듈)

Contextual life style을 파악하기 위해 응답자 자신의 삶에서부터 상품에 대한 니즈까지 흥미로운 구성으로 자연스럽게 작성을 유도하는 셀프 다이어리 방법론입니다.

Custom Mind PickerSM
(IDI 모듈)

소비자의 니즈를 보다 심층적으로 파악하는 심화 인터뷰 방법론입니다.

Mind TrackerSM
(쉐도잉 모듈)

자연스러운 일상생활 앞에서 소비자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니즈를 파악하기 위한 동행 관찰/인터뷰 방법론입니다.